비지니스 정보/마케팅.광고
마케팅은 마케팅 부서에만 맡길 수 없다.
성공을 도와주기
2010. 1. 28. 22:13
마케팅은 마케팅 부서에만 맡길 수 없다. |
“마케팅은 너무 너무 중요해서 마케팅 부서에만 맡겨둘 수 없다. 기업이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마케팅 부서를 보유할 지라도, 다른 부서들이 고객 이익에 부합하는데 실패하면 여전히 마케팅에서 실패한다.” - 휴렛 패커드 공동 설립자 David Packard |
![]() 마케팅은 하나의 부서로 운영되는 상황을 넘어서야 합니다.
참 깊이 공감합니다.
마케팅마인드는 전사적으로 가져야한다는 생각 너무도 가슴깊이 공감되어집니다. |
고객중심의 마인드를 실천하는 것이
사회복지의 실천 가치와 철학을 포괄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조직이 고객에 중심을 둘 때,
왜 변화해야하는가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