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은 마케팅 부서에만 맡길 수 없다. |
“마케팅은 너무 너무 중요해서 마케팅 부서에만 맡겨둘 수 없다. 기업이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마케팅 부서를 보유할 지라도, 다른 부서들이 고객 이익에 부합하는데 실패하면 여전히 마케팅에서 실패한다.” - 휴렛 패커드 공동 설립자 David Packard |
마케팅은 하나의 부서로 운영되는 상황을 넘어서야 합니다.
참 깊이 공감합니다.
마케팅마인드는 전사적으로 가져야한다는 생각 너무도 가슴깊이 공감되어집니다. |
고객중심의 마인드를 실천하는 것이
사회복지의 실천 가치와 철학을 포괄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조직이 고객에 중심을 둘 때,
왜 변화해야하는가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비지니스 정보 > 마케팅.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실을 말하는 리더 (0) | 2010.01.28 |
---|---|
고객만족 경영의 추진방법 (0) | 2010.01.28 |
데이터는 살아 있다/ 링크아즈텍 (0) | 2010.01.18 |
고객의 중요성,고객만족 (0) | 2009.12.30 |
왜 고객만족경영 이어야 하는가? (0) | 2009.1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