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사는 이야기/생활속의 지혜

삼겹살, 연기나 기름 없이 집에서 즐기는 방법 :D

성공을 도와주기 2017. 5. 29. 13:05

삼겹살, 연기나 기름 없이 집에서 즐기는 방법 :D

쉬는 날이면 가끔 외식도 하고 싶은데

나이가 들 수록 집에서 먹는 게 제일 편하고 좋아요~


사실 저 같은 주부님들은 다 공감하시겠지만

한끼 먹을 때마다 밥하고, 국하고, 반찬하고. 

이거 보통 일이 아니잖아요;;ㅜㅜㅜㅜ


그래서 저희 가족은 반강제로 일주일에 1-2번은 무조건

나가서 사먹는 것 같아요^^! 


특히 삼. 겹. 살~~!!


워낙 삼겹살을 좋아하기도 하는데 집에서 먹으면

삼겹살의 많은 기름 때문에 난리가 나기 때문에

거의 매주 나가서 먹고 있어요ㅋㅋㅋ


그런데 요즘 고기가격이 또 올라서

삼겹살 1인분(180g)에 13,000원정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4식구가 가서 먹으면 총 7만원 정도 나왔어요.

마트나 슈퍼에 가면 한근(600g)에 12,000원인데;;;;;


가격차이가 이렇게나 많이 나니까 요즘은

괜히 밖에서 먹기 아깝고 그렇더라구요…

집에서 구워 먹는 게 돈 버는 거라는……









그런데 집에서 먹는 건 문제가 되지 않지만

먹고 나면 감당 안 되는 설거지도 설거지지만

고기를 구울 때 연기나 냄새, 기름 때문에 뒤처리가 문제잖아요ㅋㅋㅋ

이거 다 누가 치우나요??? 제가 치우지요~


사방팔방으로 튄 기름 때문에 바닥이 미끌미끌ㅋㅋㅋ

집 안에 연기들이 자욱하고!


이렇게 한바탕 소동을 치르고 나면

아 차라리 돈 주고 밖에서 사먹자 소리가 또 나옵니다^^;


그러다 얼마 전 인터넷 서핑 중 우연히 보게 된

기름이 튀지 않고, 연기와 냄새가 없다는 그릴!


홈쇼핑에서도 이런 제품 나올 때마다

관심 있게 보고 있었는데 뭔가 고기 맛이 떨어질 것

같아서 망설이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발견한 건 그릴이고 연기랑 냄새도 안나고

기름도 안 튄다고 하니까 보자마자 꽂혀버린 거 있죠ㅋㅋㅋㅋ

그래서 저도 냉큼 사용해봤네요~~~~









일단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이거 정말 기름이 튀지 않고 연기랑 냄새도 없었습니다!!


평상시엔 집안에서 고기를 구우면 냄새랑 연기가

완전히 집안을 채워서 창문을 활짝 열고 먹었었는데

이건 아예 0%라고 하면 거짓말이지만, 기름은 99% 거의 튀지 않았고

냄새는 아주 약간.. 바로 옆에 있으면 살짝 느껴지는 정도였어요.

연기는 전혀 없었구요! 이게 최고!!!!









그래서 이 그릴이 뭐냐구요??

 바로 안방그릴이라는 건데요!


안방에서 고기를 구워먹어도 냄새, 연기, 기름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안방그릴인 것 같아요!^^


그런데 이거 알고 보니까 대원전기에서 만든 제품이더라구요?


저 어렸을 때 집에 있던 밥솥이 대원전기 였었는데

수 십 년이 지나 이렇게 만나니까 너무 반가운 거 있죠~

오랜 역사가 있는 브랜드다 보니 믿음직스럽기도 하구요!




 

영상출처 : https://www.facebook.com/comerealreview/videos/1369904989697455/



 


처음에 안방그릴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페이스북에서 본 영상인데 이거 보고 완전 넘어갔잖아요ㅋㅋㅋ


조리할 때 온 집안으로

기름이랑 연기가 퍼지는 경우가 많은데

영상에서 보시다시피 안방그릴은 옆쪽 환풍구로

기름연기가 다 빨려 들어가요~~!!


기름은 응축시켜서 기름받이로 배출되고,

전기부를 제외한 모든 부위는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물로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어서 관리도 용이하네용!











일단 안방그릴은 분해조립이 간편한 이지피트 설계로

간편하게 조립이 가능한데요.


순서대로 놓아주면 금새 셋팅이 가능해요!

맨 아래에는 기름받이가 있구요..

처음에 물을 조금 담아서 사용해주심 됩니다.

그리고 연기를 빨아들이는 팬이 왼쪽으로 길게 자리하고 있는데요.

이게 바로 안방그릴의 핵심이죠~~~


그리고 이 위로 차곡차곡 정리되어 있으니까

고기를 다 먹고 나서 세척이나 설거지 하기도 편하더라구요!




 








이렇게 셋팅을 마쳤으면 불조절 다이얼을 최대로 맞추고

고기를 올리면서!!

옆쪽에 FAN버튼을 눌러주면 이제 아래쪽의 팬이

돌아가면서 연기를 흡입하는거에요~~!!!


그리고 요 부분은 3중 안전장치가 되어있어서

과열방지가 가능합니다:)


전기로 돌아가는거라 전기세 많이 나올 것 같지만

초절전설계로 되어있어서 별로 안나온대요!

이거 진짜 중요한 부분이죠~~~??ㅋㅋㅋ










아무튼 좀 더 자세한 설명은 요 영상에서 확인 하세요!













이제 삼겹살과 각종 야채들을 올렸습니다!!!


딱 올려주면 고깃집에서 먹을 때처럼 치이이익- 소리가ㅜㅜ

이 때만큼은 정말 가족들이 침묵…..

대화도 없고 다들 고기 쳐다보기만 바빴네요ㅋㅋㅋ


그리고 보통 처음 올리면 기름이 막 튀잖아요?

근데 안방그릴 위에서는 정말 기름이 안튀었어요!!!


삼겹살 그릴팬 계의 신세계…… 대박대박!



 








처음에 사용하기 전에는 이게 가정용이니까

당연히 느릿느릿하게 구워질 줄 알았는데

은근히 빨리빨리 잘 구워져서 완전 좋았어요!


고기킬러인 저희 가족들의 먹는 속도를 맞춰준다니~~


그리고 진짜 중요한 거!!!!

정말 연기가 하나도 안 나고, 냄새도 거의 나지 않았습니다.


사실 옛날에는 연기나 냄새가 나도 집에서도 불판이나

프라이팬을 이용해서 버너를 놓고 구워먹었었는데

그때 이틀 정도 집에서 고기냄새가 나서 환기시키고 난리였거든요.

그런데 이 날은 추워서 창문도 닫고 먹었는데 아무 냄새가 안나요!


진짜 안방에서 구워먹어도 될 것 같아요ㅋㅋㅋ











단! 저기 사진에 보이는 동그라미 쪽에

구멍 뚫린 곳으로 연기를 빨아들이는 거기 때문에

고기를 들면 연기가 나더라구요~




 








이제 다 익은 삼겹살을 쌈에 싸서 먹으면!!!!

고깃집 부럽지 않은 맛이!!!!!


예전에는 애들 먹는 동안 튀는 기름 닦으랴

환기시키랴 정신 없어서 고기가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르게 후다닥 먹었다면


지금은 저런 걱정을 전혀 안하고 그저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좋았어요!!












정말 기름이 안 튀는지 궁금하실 것 같아서 준비해봤습니다!ㅋㅋ

정신 없이 먹다가 아무 생각 없이 테이블을 봤는데

기름이 정말 하나도 안 튀어 있더라구요.


그래도 설마~ 하면서 기름종이로 쓱 문질러봤는데

정말 하나도 묻어나지 않습니다….


삼겹살 먹은 젓가락 놔뒀던 부분에서만 살짝 기름 묻고

다른 곳에서는 전혀 묻어나지 않았어요!!













그럼 기름은 잘 빠질까요?

그릴팬에 구멍이 뚫려있어서 먹는 동안에는 불편함 없이

바로바로 잘 빠졌구요!


다 먹고 정리할 때 기름받이를 확인해 보니까

기름이 한 곳에 잘 모여있었어요ㅋㅋㅋㅋ


찌꺼기 없이 맑은 기름이라 처리하기도 편하고

냄새도 안 나고 하나하나 마음에 안 드는 구석이 없다니까요!



 







 



제가 이 날 실험으로 프라이팬에도 한 번 구워봤는데

적은 양의 고기인데도 불구하고 연기랑 기름이 어마어마하죠.


요 연기랑 기름에는 발암물질이 발생시키고

 가스중독을 유발한다는 뉴스 보신 적 있으시죠???


이거 때문에 집에서 먹기 꺼려하는 분도 많으실 듯!













그런데 안방그릴은 요 단점을 다 해결해주니까

저희는 그냥 식탁에 두고 언제든지 먹고 싶을 때마다 사용하고 있어요!


진짜 냄새도 거의 안 나고 연기랑 기름튐도 전혀 없는 정도구요

더군다나 고기나 음식 맛도 진짜 괜찮았습니다.


겉은 바삭 하고 속은 촉촉하게 구워

육즙이랑 기름기도 적당하니 사먹는 고기 못지 않았습니다~~!!


적외선으로 굽는 제품들은 퍽퍽함이 좀 있던데 이건 전혀!












기름구멍이 뚫리지 않은 프라이팬을 이용하면

고기뿐만 아니라 소고기나 생선, 전도 조리 가능한데

안방그릴 하나면 다른 조리기가 필요 없다니까용!


지금 구매하시면 초특가 가격에 구매 가능하구요.

5월 한달간은 10만원 할인은 물론

29000원상당 프라이팬까지 무료로 증정한대요~


집에서 냄새, 연기, 기름튐 없이 고기 구워먹으며

외식비 아끼고 싶은 분들 절대 놓치지 마세요!!




 ▼ '안방그릴'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

http://bit.ly/2o8OOV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