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정보/경제용어

레이 달리 오 씨가 말하는 '성공을위한 5 단계 "

성공을 도와주기 2019. 3. 24. 11:44

레이 달리 오 씨는 브리지 워터 어소시에이츠 세계 최대 규모의 헤지 펀드에 길러낸 초 부유층이다. 드문 성공을 "자신이 특별한 사람 이었기 때문이 아니라 인생에 대한 독특한 접근 방식을 취한 결과"라고 말했다.

 

그는이 저서 원칙들 스 '에서 밝히고있다 접근법은 오마하의 현인 워렌 버핏의 명언과 통하는 점이있다.

 

다리오 씨가 자신의 경험에서 배우고, 지금도 계속하고 있다는 '성공을위한 5 단계 "이란 무엇 일까.

 

"고통 + 반성 = 진보 '성공을위한 5 단계

성공 Ultra-HNWI, 레이 달리 오

 

다리오 씨는 성공 5 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생이 단계의 반복이라고 배웠다. 生易しい 과정은 아니지만, 문제를 해결 할 때마다 더 큰 것에 도전하는 담력이 다해 1주기 완료 할 때마다 더 높은 곳으로 올라 갈 수 있다고.

 


1. 목표 찾고 - 자신이 인생의 어느 단계에 있는지를 알

어떻게 생활을 세우고 어떻게 순조롭게 진행 갈까 - 성공하고 싶다면, "성공의 법칙"을 아는 것보다 "자신이 인생의 어느 단계에 있는지"를 아는 것이 중요 라고 다리오 씨는 말한다.

 

"일련의 습관은 의식은 너무 가벼워서, 깨기에 너무 무거운 수준에 도달 할 때까지 깨닫지 못하는 (EverydayPower보다)"라는 버핏의 명언이 있지만, 확실히 일상 습관에 삼켜 버리고, 자신 이 당신이 원하는하거나 어디를 목표로하고 있는지 잃어 경향이있다. 목표를 명확하게하기 위해, 자신을 잘 이해하고 무엇을 정말 요구하고 있는지를 파악하는 것이 첫 단계이다. 자신이 어떤 삶을 살게하거나 스스로 결정하고자한다면 스스로 결정하고 행동에 옮기는 용기가 필요하다.

 

2. 문제 검색 - 현실과 마주

목표에 도달 할 때까지의 길을 막는 장애물은 무엇인가? 경제적 · 환경 적 · 정신적 · 육체적 등의 원인이 있는지, 아니면 그냥 결단력과 용기가 부족인가.

 

다리오 흐름 성공 이론의 기초는 "현실을 기꺼이 받아 해당"것이다. 진실과 직면하는 것은 때때로 고통이지만, "진실은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필수적인 기초이다."

 

버핏도 "실패하지 않는 사람은 없다. 실패하지 않으면 결정은 내리지 않는다. 나는 스스로 더 큰 실패를 여러 번 범해왔다"고 말하고있다.

 

3. 문제의 원인 찾기 - 자아와 맹점이 2 대 배리어?

장애물을 단정 한 후 해결책을 잡으려 전에 과거를 되돌아보고, 우선 문제가 발생한 원인을 찾는다. 원래 왜, 언제, 어디서 문제가 생겼는지.

 

자고있는 잠재력과 성공의 가능성을 막고있는 장벽을 이해하고 해결책을 배울 더욱 발전으로 이어진다.

 

다리오 씨가 2 대 배리어로서 들고있는 것은 '자아' '맹점'이다. 인간은 자아 때문에 자신의 약점이나 실수에 대해 깊이 고찰하는 것을 거절한다. 객관적인 관점에서 사물을 보면 않고 맹점에 속은된다.

 

"자아 · 탐욕 · 질투 · 공포 · 모방이 실패를 초래한다. 나는 현명한 때문에 성공한 것이 아니라 합리적 있기 때문에 성공한 것이다 (AZQuotes보다)"라고 버핏도 같은 견해를 나타냈다 있다.

 

4. 대응책을 세우기 - "오픈 마인드 생각"을 습득

문제의 원인을 이해하면 다음 그것을 없애 설계도 (해결책)을 그린다. 다리오 씨는 경제가 거래의 집합체이며, 기계처럼 움직이고 있다고 비유하고 있지만, 문제와 진보의 반복도 기계와 같은 것이다. 그것은 모양과주기를 바꾸어 반복 찾는다.

 

중요한 것은 유연한 사고이다. 모든 상황을 간파 인간은 없다. 또한 사람의 견해는 각각 다르다. 다양한 사람의 관점에서 사물을 보는 능력을 붙이는 것으로, 다양한 물건을 다양한 각도에서 볼 수있는 '오픈 마인드 생각 "을 익힐 필요가있다.

 


5. 행동으로

문제의 원인을 이해하고 해결책을 찾았 으면 행동에 옮긴다. 문제가 해결되면 더 이전 나간다.

 

다리오 씨가 '자연의 법칙'이라고 부르는이 5 단계는 사회 생활 곳곳에서 반복되고있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전진 할 수 있는지 후퇴의 나선형으로 말려지는 적극적이고 객관적으로 실패와 마주 루프의 궤도 수정을 위해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는지에 달렸다.

 

버핏도 다음과 같이 말하고있다. "열정 없이는 힘이 아니다. 힘이 아닌 경우 아무것도 (Wealth Lift 버핏 인용문에서)."

 

위험과 보상을 한 쌍으로되어있다

다리오 씨 왈, 위험과 보상을 한 쌍으로되어있다. 위험이 낮은 방향으로 진행되면 실패하더라도 손실은 적어도된다. 그러나 큰 성공은 기대할 수 없다.

 

위험과 문제도 어찌하면 전혀 달라진다. 다리오 씨는 학습의 반복을 통해 문제를 퍼즐처럼 포착 "해결하면 보상을받을 수있다"고 긍정적 인면을 바라 생각을 익힌.

 

큰 성공을 바란다면 위험은 피할 수 없다. "고통 + 반성 = 진보 '의 방정식을 머릿속에 두드려 넣어두면, 예를 실패하고 곤경에 빠진해도 앞으로 용기가 나온다.

 

"인생에서 실패 보였던 대부분의 것이 결과적으로는 성공이었다 (Levo.com보다)"라는 버핏의 말에 용기된다.

 

살아있는 한 영원히 계속 도전하는

다리오 씨가 가장 큰 좌절을 경험 한 것은 볼커 쇼크가 경제 시장을 흔들고 있었다 1982 년이었다고한다. 미국 경제가 침체에 빠지면 도박했지만 큰 손실을 입은 것이다. 그 결과, 브리지 워터에서 중요한 부하들이 속속 회사를 떠나 자신도 지불을 위해 아버지로부터 4000 달러를 빌렸다 고한다.

 

이 때, 예전처럼 사람에게 고용되어 일하거나 회사를 계속 시키는가하는 중요한 선택을 불가피했다. 다리오 씨는 큰 성공을 추구하고 후자를 선택했다. 시험이나 사업 실패, 소중한 사람을 잃고, 중병이나 사고에 치여 죽게 - "이제 내 인생은 엉망이야"라고 절망적 인 기분이되는 것은 인간으로서 당연하다. 그러나 곤경은 영원히 지속되지 않습니다. 탈출과 전진의 길이 중 보인다.

 


다리오 씨는 "자신의 성공은 모두 자신이 모르는 것에 어떻게 대처했는지에 관련하고있다"고 말했다. 자신에게 가장 좋은 Principle (원리)은 자신의 가치관에 따라 스스로 완성하는 것이다.

 

"나는 실패와 그에 대한 반성하여 Principle을 인생의 경험에서 습득 해왔다" Principle에는 끝이 없다. 따라서 확고한 지위를 구축 한 현재도 반복 있다고 앞으로도 계속 도전하는 것이다.

 

버핏도 이런 명언이있다.